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효섭, '케데헌' 인기 타고 글로벌로…1000만명이 보는 행사 韓 최초 출연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안효섭이 글로벌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며 차세대 한류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 중이다.

안효섭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를 타고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공개 8주 만에 누적 약 1억 8400만 뷰를 돌파하며 ‘넷플릭스 최다 시청 애니메이션’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영어권 오리지널 영화 2위, OST ‘골든’의 빌보드 핫100·글로벌 200 차트 1위, 스포티파이 신기록 경신까지 전 세계 차트를 장악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극 중에서 사자보이즈 멤버 진우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안효섭 역시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다. 안효섭은 목소리만으로도 세밀한 감정선을 표현해 작품에 생동감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작품으로 그를 처음 접한 글로벌 팬들의 열기가 이어지면서 안효섭의 인기가 북미를 넘어 남미·유럽까지 확산되고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3·24일 미국, 캐나다, 영국 등지에서 열리는 싱어롱 이벤트가 예매 시작과 함께 전석 매진됐고, 상영관도 추가 편성돼 1100여 개 개봉관에서 관객을 만난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홍보를 마무리한 안효섭은 USA 투데이 단독 인터뷰를 비롯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관련된 북미·남미·인도 등지와 원격 인터뷰를 소화하고, 한국에서는 넷플릭스와 매기 강 감독과의 특별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미국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오늘도 매진했습니다’ 촬영에도 한창인 안효섭은 연기 활동과 해외 일정을 병행하기 위해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효섭은 ‘전지적 독자 시점’ 해외 개봉과 함께 인도네시아 일정도 앞두고 있다.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팬미팅을 시작으로, 24일에는 인도네시아 최대 방송사 SCTV 창립 50주년 행사에 한국인 최초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프라임타임에 생중계되는 이 방송은 1000만 명 이상 시청이 예상되는 초대형 프로그램으로, 안효섭의 출연 소식은 현지 주요 언론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