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日 애니 ‘러브 라이브!’, 방송 10주년 기념 11월 서울 추가 공연 연다

MBN
원문보기

타키엘

일본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Love Live!)’의 방송 10주년을 기념하는 서울 공연이 올해도 팬들을 찾아온다.

타키엘은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WDG 스튜디오 홍대에서 ‘러브 라이브! TV 애니메이션 방송 10주년 기념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대는 지난해 7월 서울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던 10주년 기념 공연의 앙코르 성격으로 마련됐다. 당시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결정하게 됐다.

이날 공연에는 ‘러브 라이브!’의 성우이자 뮤즈로 활동 중인 호시조라 린 역의 이이다 리호, 니시키노 마키 역을 맡은 파일(Pile), 코사카 호노카 역의 닛타 에미가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무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토크 타임을 비롯해 미니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러브 라이브!’ TV 애니메이션은 폐교 위기에 놓인 모교를 지키기 위해 뭉친 9명의 스쿨 아이돌 그룹 ‘뮤즈(μ’s)‘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2013년부터 일본 도쿄 MX(TOKYO MX)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한국에서도 열성적인 팬덤을 형성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러브 라이브! TV 애니메이션 방송 10주년 기념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8월 20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와 예매 관련 사항은 타키엘 공식 SNS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