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피말리온’급 로맨스…영철, ‘포항’ 정숙 향한 폭주 공개

스타투데이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원문보기
‘나는 SOLO’ 27기

‘나는 SOLO’ 27기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7기 영철이 정숙을 향한 핑크빛 폭주를 시작했다.

20일 밤 10시 30분 방송에서는 영철이 1:1 데이트 한 번에 결혼까지 언급하며 행복한 상상에 빠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정숙은 “슈퍼 데이트권 나한테 써줘~”라고 적극 어필한 영철에게 자신이 가진 ‘슈퍼 데이트권’ 두 장 중 한 장을 쓰겠다고 말했다. 영철은 슈퍼 데이트에 돌입하자 “정숙님이 1등 해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업무 전화가 걸려왔지만 “몰라! 이게 더 중요해~”라며 정숙에게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정읍 ‘쌍화차 거리’에서 전통차를 즐기며 데이트를 이어갔다. 영철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연휴라 쉬거든. 그때 밖에서 놀자~”라며 촬영 종료 후 만남 일정을 찜했고, “결혼식을 하면 포항에서 하겠네, 그렇지?”라며 결혼까지 언급했다. 정숙은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했지만, 영철은 “경상도 문화가 있으니까”라며 신부 측 지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전통을 거론했다.

영철은 “피그말리온 효과가 있잖아”라며 긍정적인 기대가 현실로 이어질 수 있다는 심리학적 용어까지 들먹이며 로맨스 행보를 이어갔다.

이에 MC 데프콘은 “피그말리온이 아니라 이건 피말리온!”이라며 농담 섞인 일침을 가했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마저 놀라게 한 영철의 행보가 정숙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시청자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13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4.1%, 분당 최고 4.6%를 기록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펀덱스 차트’(8월 12일 발표) ‘비드라마 TV-OTT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5. 5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삭제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