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27기 영철, 정숙에 폭주…결혼식 상상까지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정숙, 영철과 슈퍼데이트
데프콘, 영철에 "피그말리온 아닌 피말리온"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솔로’ 27기 영철이 정숙을 향한 폭주를 시작한다.


오는 20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1:1 데이트’ 한 번에 결혼까지 언급하며 행복한 상상에 빠지는 27기 영철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정숙은 “(슈퍼 데이트권) 나한테 써줘”라고 적극 어필한 영철에게 자신이 가진 ‘슈퍼 데이트권’ 두 장 중 한 장을 쓰겠다고 말한 상황. 이날 영철은 ‘슈퍼 데이트’에 돌입하자, “정숙님이 1등 해서 (데이트권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잔뜩 설렌다. 직후 그는 업무 전화가 걸려오지만 “몰라! 이게 더 중요해”라며 정숙에 집중한다.

두 사람은 정읍에 위치한 ‘쌍화차 거리’에서 전통차를 즐긴다. 이때 영철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연휴라 쉬거든. 그때 밖에서 놀자”라고 촬영 종료 후에 정숙과 만날 일정을 잡는다. 그러면서 그는 ‘포항녀’ 정숙에게 “결혼식을 하면 포항에서 하겠네, 그렇지?”라고 그윽한 눈빛으로 ‘결혼’을 언급한다. 정숙은 갑자기 들어온 결혼 질문에 당황하지만, 영철은 다시 “경상도 문화가 있으니까”라며, 신부 측 지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경상도 문화를 언급한다.

정숙은 “벌써 결혼 얘기까지? 아직 최종 선택도 안 했는데?”라며 당황스러워하고, 영철은 “그 뭐냐, ‘피그말리온’이란 말이 있잖아”라고 긍정적인 기대가 현실에 영향을 미쳐 실제 좋은 결과로 나타나는 심리학 용어 ‘피그말리온’ 효과를 내세운다. 영철의 ‘폭주기관차’급 행보에 MC 데프콘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면서 “피그말리온이 아니라 이건 피말리온!”이라고 일침한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마저 놀라게 한 영철의 로맨스 행보가 정숙에게 어필됐을지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20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떡만둣국
    김혜경 여사 떡만둣국
  2. 2정동원 미니앨범 발표
    정동원 미니앨범 발표
  3. 3김보경 재계약
    김보경 재계약
  4. 4정근식 교육감 학생인권조례
    정근식 교육감 학생인권조례
  5. 5안성기 추모 유니세프
    안성기 추모 유니세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