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삼성, 갤럭시 버즈3 FE 공개…향상된 기능 선보여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삼성이 갤럭시 버즈3 FE를 공개하며 기존 갤럭시 버즈3 라인업에 더 저렴한 옵션을 추가한다고 18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보도했다.

갤럭시 버즈3 FE는 모던한 블레이드(Blade) 디자인, 향상된 오디오 성능, 갤럭시 인공지능(AI) 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 버즈3 FE는 2023년 출시된 갤럭시 버즈 FE의 후속 모델이다. 삼성은 이전 모델과의 성능 개선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최적화된 마이크 위치를 통해 통화 품질을 높였으며, 이전 모델 대비 더 큰 스피커를 탑재해 강력한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을 지원해 주변 소음을 줄여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음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도 개선됐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비활성화 시 이어버드는 최대 8.5시간, 충전 케이스 포함 시 30시간 사용 가능하다. 이는 갤럭시 버즈3 프로보다 90분 더 긴 수치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활성화 시에는 이어버드 단독으로 6시간, 케이스 포함 시 24시간 지속된다.

갤럭시 버즈3 FE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9월 5일 미국과 유럽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 세계에 선보이며, 국내는 9월 중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정몽규 축구협회 신뢰 회복
  2. 2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3. 3양광준 내연녀 살해
    양광준 내연녀 살해
  4. 4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오세훈 범보수 대통합
  5. 5김정은 내부 결속
    김정은 내부 결속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