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리사, 아프리카 니제르 주민·아동 위해 기부 "희망 전할 수 있어 소중한 시간"

비하인드 김현수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현수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18일 소니뮤직코리아에 따르면 리사는 지난 6월 진행된 플리마켓 수익금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리사는 앞서 서울 한남동에서 'Welcome to Lisa's Closet(웰컴 투 리사 클로젯)' 플리마켓을 진행, 그의 소장품인 의류부터 액세서리, 뷰티 소품 등을 판매한 바 있다. 해당 행사는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은 물론, 수익금을 기부하는 뜻깊은 취지로 큰 호응을 얻었다.

전달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 아프리카 니제르 지역의 식수위생지원사업에 사용된다. 굿네이버스는 니제르 콜로 지역 6800여 명의 주민과 아동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태양광 시스템, 물탱크, 식수대 설치에 기부금을 활용할 계획이다.

리사는 "나눔에 함께해 주신 분들 덕분에 누군가의 미래에 희망을 전할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좋은 변화를 선물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팬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리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에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최근에는 그의 첫 정규앨범 'Alter Ego(얼터 에고)'의 수록곡 'Dream(드림)' 쇼트 필름을 공개,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남다른 케미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리사는 올해 솔로로서 첫 '코첼라' 사하라 스테이지 무대에 올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2월 발매한 'Born Again(본 어게인)'으로 미국 주요 대중음악 시상식인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이하 'VMA')' 베스트 K팝 부문에 세 번째로 노미네이트되며 눈부신 커리어를 쌓아나가는 중이다.

한편, 리사는 현재 블랙핑크 월드투어 'DEADLINE(데드라인)'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