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몬스타엑스, 컴백 앞두고 '두 왓 아이 원트' 오늘 선공개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새 앨범 '더 엑스', 9월 1일 발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새 미니앨범 ‘더 엑스’(THE X)로 돌아온다.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두 왓 아이 원트’(Do What I Want)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신곡 ‘두 왓 아이 원트’는 몬스타엑스의 자기 확신을 담아낸 힙합 곡이다. 미니멀한 편곡 속에서도 중독성 강한 훅과 그루비한 베이스, 리드미컬한 드럼이 어우러졌다. 멤버 주헌이 작사·작곡에, 아이엠이 작사에 참여해 ‘내가 원하는 대로 한다’는 메시지를 솔직하고 강렬하게 풀어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테마인 즉흥성과 직진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지난 16일 공개된 티저가 글로벌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더 엑스’는 그룹의 10년 발자취를 집약한 작품이다. 앨범명은 ‘단 하나의 미지수’를 뜻하는 동시에 로마 숫자 X(10)와도 연결돼 10주년의 의미를 더한다.

타이틀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를 비롯해 ‘새비어’(Savior), ‘투스칸 레더’(Tuscan Leather), ‘캐치 미 나우’(Catch Me Now), ‘파이어 & 아이스’(Fire & Ic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몬스타엑스는 선공개곡으로 팬들에게 먼저 특별한 선물을 건네며 본격적인 컴백 분위기를 달군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컴백 전 몬베베(팬클럽)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어 선공개를 결정했다”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새로운 모습과 재미있는 요소들을 많이 담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