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교진·소이현, 5년 만에 '동상이몽2' 복귀… '이몽 폭발' 일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교진, 소이현이 5년 만에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돌아온다. 이들은 400회 특집의 두 번째 주자로 출연해 더욱 깊어진 '이몽'을 공개할 예정이다.

과거 '워너비 커플'로 사랑받았던 이들은 등장부터 "강압적인 행복"이라며 '이몽 폭발' 케미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첫 촬영 당시 어린아이였던 두 딸 인하은, 인소은 자매는 어느새 초등학생으로 훌쩍 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자매는 상장을 휩쓸고 수의사의 꿈을 키우는 등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한편, 셋째에 대한 부부의 엇갈린 입장도 공개된다. 소이현은 "늦둥이가 예쁘대"라며 셋째를 갖고 싶어 했지만, 인교진은 "그냥 생각만 해"라며 결사반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새로운 이몽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소이현은 최근 건강검진에서 세 가지 진단을 받은 남편을 위해 혹독한 '스파르타식' 건강 관리를 시작했고, 이에 인교진은 "언제까지 이렇게 지내냐"며 울분을 토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구 팬으로 유명한 두 사람의 '리벤지 매치'도 펼쳐진다. 7년 전 야구 내기에서 무릎을 꿇었던 소이현이 복수를 제안한 것. 경기에 각 구단의 초특급 게스트까지 초빙되며 신경전은 극에 달했고, 인교진은 "집에 안 들어가"라는 폭탄 발언까지 해 긴장감을 높였다.

5년 만에 돌아온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반가운 일상은 18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