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로보락, 스틱형 진공청소기 H60·H60 프로 선봬

아주경제 이효정 기자
원문보기
[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로보락이 스틱형 무선 진공청소기 신제품 'H60'과 'H60 프로(Pro)'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구석구석 닿는 유연함과 강력한 청소 기능'을 콘셉트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춰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 최대 90도까지 구부러지는 플렉서블 스틱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고, 침대나 소파 아래처럼 손이 닿기 어려운 공간도 허리를 굽히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콤팩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다.

H60은 115와트(W), H60 프로는 170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1회 충전 시 H60은 최대 60분, H60 Pro는 최대 8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분리형 배터리 설계로 교체 사용이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글로벌 인증기관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과 신뢰성도 확보했다.

청소기 헤드에는 140도 초광각 발광다이오드(LED) 그린라이트를 탑재해 미세한 먼지까지 확인할 수 있다. 5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0.3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5%까지 포집한다. 안티 탱글 브러시가 머리카락 엉킴을 방지하고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로보락 관계자는 "H60과 H60 프로는 로보락이 축적한 청소가전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존 스틱형 청소기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설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주경제=이효정 기자 hy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