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남들은 모두 자녀가 없었다. /사진=MBN '돌싱글즈 7' 캡처 |
돌싱글즈 이번 출연기수 돌싱남들은 모두 자녀가 없었다.
17일 방영된 MBN '돌싱글즈 7' 5화에서는 돌싱남 출연자 5명의 결혼 유지 기간, 자녀 유무가 각각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남자 출연자들만 정보 공개를 제안했다.
가장 먼저 말을 꺼낸건 이혼 3년 차인 희종이었다.
희종은 "결혼 유지 기간은 2년 10개월 정도 된다. 자녀는 없다"고 깔끔하게 말했다.
또 인형은 "결혼 유지 기간 8년이다. 자녀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인형은 2세 계획을 미루면서 전 배우자와 이혼까지 이르게 됐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결혼 유지 기간, 자녀 유무를 공개한 돌싱남들과 불안한 지우. /사진=MBN '돌싱글즈 7' 캡처 |
인형은 "결혼 했을 때부터 2세를 갖고 싶었다. 전 배우자는 커리어가 필요했고 그거에 대해서 나한테 양해를 구했다. 공부하는 기간 동안은 자녀 계획을 미루자는 생각이었다. 계획적으로 2세를 안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귀국 후 아이를 갖자고 제안했는데 전 배우자가 여러 가지 사연으로 2세 계획을 미뤘다. 그러다가 이혼 사유가 될 만한 일이 생겼다"고 설명했다.
성우는 "결혼 유지 기간은 1년 정도고 자녀는 없다"고 밝혔고 도형 또한 "결혼 유지 기간 1년 4개월이고 자녀는 없다"고 전했다.
동건은 "결혼 유지 기간은 한 달이 안 된다. 파혼으로 끝났다. 결혼 생활이 짧았고 어린 나이였다. 사회초년생이라 집을 알아보면서 혼인신고를 빨리했다. 결혼식, 신혼 생활도 못 해봤다. 자녀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동건은 "아이를 좋아한다. 로망이 있다"며 2세에 대한 기대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지우는 정보 공개가 예고되자 룸메이트인 명은에게 "난 공개할 정보가 있다. 충격을 안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