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0.1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세호, 깨끗한 ‘겨드랑이’ 공개..강소라 “민소매 취소” 당황 (‘괜찮은 사람’)[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박하영 기자] ‘진짜 괜찮은 사람’ 조세호가 깨끗한 겨드랑이를 자랑했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에서는 8명의 러벗들이 직접 매칭한 1:1 데이트가 이어진 가운데 조세호가 겨드랑이를 공개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관희 친구 하정근은 강소라 친구 최지은과 1:1 데이트 도중 짧은 치마를 입은 최지은을 위해 셔츠를 벗어 덮어줬다. 세심한 배려에 최지은도 역시 미소를 숨기지 못한 모습.

이를 본 강소라는 “정근 씨 평소 모습이랑 어떠냐”라고 물었다. 이관희는 “너무 다르다. 제가 봤을 때는 지은 씨 공감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는 게 보인다”라고 답했다.


또 이관희는 “제가 또 하나 코칭 했던 게 분명히 여기 나가는 남자들 중에 네가 몸이 제일 좋을 거다.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과감하게 벗으라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남희는 여자 출연자들을 향해 “셔츠 입고 팔 걷기랑 민소매 불끈불끈 뭐가 좋냐”라고 물었다.

허영지, 이미주, 지예은은 셔츠가 좋다고 했지만, 강소라는 “저는 민소매인데 겨드랑이 관리가 되어있으면, 저는 민소매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조세호는 “제가 관리가 되어있는데”라며 셔츠를 벗어 깨끗한 겨드랑이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미주는 “오빠 진짜 깨끗하다”라고 감탄했고, 당황한 강소라는 “취소하겠다. 셔츠로 바꿀게요. 죄송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진짜 괜찮은 사람’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열혈농구단 서장훈 감독
    열혈농구단 서장훈 감독
  2. 2GS칼텍스 이영택 감독
    GS칼텍스 이영택 감독
  3. 3장동혁 반탄
    장동혁 반탄
  4. 4강민호 정수빈 1000득점
    강민호 정수빈 1000득점
  5. 5한미 제조업 동맹
    한미 제조업 동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