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지호, 꾸준히 요가하더니..51세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 “나이가 잊혀져”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배우 김지호가 완벽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17일 김지호는 자신의 계정에 “선텐중”이라며 “바다서 수영하다 파도에 울렁거려 다시 인피니티풀에 풍덩. 딸과 수중 물구나무 놀이부터 물에 빠뜨리기까지 철없는 어른들”이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물을 워낙 좋아하는 우리라 참을 수 없다. 이렇게 놀고 있을 땐 나이가 잊혀진다. 그러나 곧 체력이 방전됨을 느낀다. 아 슬프다. 내려가자 잠시 누워야겠다. 배고픔에 치킨을 시켜 맥주 한 캔과 함께 치맥을 살짝 즐겼다. 집에 있어도 바다가 훤히 보이니 밖에 있으나 집에 있으나 경치가 일품이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김지호는 “딸래미가 졸라서 떠난 이번 급 여름 휴가는 덕분에 수영도 하고 바다도 들어가 보고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들었다”라며 “더 춥기 전에 수영을 하고 싶다. 뜨거운 햇살아래. 몸이 달궈지면 찬 바닷물이나 셩장물에 풍덩 들어갈 때의 그 시원하고 짜릿함. 그리고 물속의 자유로움이 몸속에서 꿈틀거린다. 풍덩”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호는 급 떠난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있는 그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특히 김지호는 꾸준한 요가로 탄탄한 몸매를 관리하고 있던 바.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지호는 배우 김호진과 지난 2001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지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