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성광, ♥이솔이와 뜻밖의 '불화설' 일축…"별거 NO, 딱 붙어 산다" (알토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결혼 5년 차 코미디언 박성광이 때아닌 불화설을 해명했다.

17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박성광이 방송 최초로 펜트하우스 내부를 공개했다.

'알토란'에 합류한지 2주 된 박성광은 이날 패널들을 랜선 집들이에 초대하며 집밥까지 밝힌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가장 먼저 기상 후 소금물로 가글하는 박성광을 본 한의사는 "아주 좋은 습관이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박성광은 "이사하고 나서 처음"이라며 깔끔하고 아늑한 거실과 주방, 시티 뷰, 복층 구조까지 집안 풍경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더니 집을 비운 아내 이솔이에게 전화를 걸었고, 두 사람은 서로의 아침을 확인하는 달달한 신혼 같은 분위기로 부러움을 샀다.


이때 진짜 신혼인 이상민은 "아내하고 떨어져서 사냐"라고 의혹(?)을 제기했고, 이에 박성광은 "딱 붙어서 산다"라고 즉각 해명했다.

박성광은 "바빠서 얼굴을 잘 못 본다. 눈 뜨면 집에 없다"면서 "(불화설은) 걱정 안 해도 된다"라고 일축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2020년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지난해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고급 펜트하우스를 매입했으며 현재 20억 원대라고 전해진다.

사진 = MBN 방송 화면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