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OSEN 언론사 이미지

“바빠도 나와야죠” 송가인, 입담 폭발..박서진 밀어내고 ‘살림남’ 고정 차지하나

OSEN
원문보기
[OSEN=김성락 기자] 11일 오후 서울 스카이아트홀 가수 송가인의 정규 4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행사가 열렸다. 이번 4집 앨범은 기존 정통 트로트 뿐 아니라 발랃, 모던 가요 등 장르의 곡들로 가득 채웠다.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과 '눈물이 난다'를 비롯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평생' 등 총 9곡을 담았다.가수 송가인이 미소짓고 있다.  2025.02.11 / ksl0919@osen.co.kr

[OSEN=김성락 기자] 11일 오후 서울 스카이아트홀 가수 송가인의 정규 4집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행사가 열렸다. 이번 4집 앨범은 기존 정통 트로트 뿐 아니라 발랃, 모던 가요 등 장르의 곡들로 가득 채웠다. 더블 타이틀곡 '아사달'과 '눈물이 난다'를 비롯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평생' 등 총 9곡을 담았다.가수 송가인이 미소짓고 있다. 2025.02.11 / ksl0919@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송가인이 거침없는 입담으로 ‘살림남’을 접수했다.

송가인은 지난 1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스튜디오에 출연해 신곡 스포부터 이상형 고백까지 재치있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랜만에 ‘살림남’을 찾은 송가인은 “여기 오면 너무 편하고 재밌어서 친정집에 온 기분”이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박서진은 “진도 본가라 생각하고 놀다 가라”고 반겼고, 백지영은 “(박서진과) 자리를 바꾸라”라며 분위기를 몰았다. 이에 위기의식을 느낀 박서진이 “신곡 나오셔서 바쁘지 않으세요?”라며 견제하자, 송가인은 “바빠도 나와야죠”라며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백지영이 신곡을 소개해 달라고 요청하자 “이번 신곡에서는 춤도 춘다. 안무 연습도 했다”라며 색다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진과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여동생 박효정의 현실 남매 일상이 공개됐다. 선풍기를 두고 다투는 모습에 송가인은 “현실 남매 그 자체”라며 감초 같은 리액션을 보였고, 동생을 위해 준비한 공포 체험에서 간판 ‘horror’를 ‘홀롤’로 잘못 읽은 박서진에게 “효정 씨한테 뭐라 할 게 아닌 것 같다. 본인부터 공부해야 할 것 같다”라며 일침을 날려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민우의 예비신부와 6세 딸의 일상 VCR에서는 솔직한 입담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백지영이 “가인 씨 조카들도 너무 훈훈하다던데”라고 이야기를 꺼내자 흐뭇하게 웃은 송가인은 “이제 초등학교 3학년, 5학년이 됐다”라며 조카 바보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어 백지영이 “그렇게 귀여운 조카들을 보면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 안 드냐”라고 물었고, 은지원은 “이상형이 아직도 김종국이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송가인은 “상남자 스타일이 좋다”라며 뚝심 있는 취향을 고백했다. 그러자 박서진이 “인천 사는 상남자 스타일 소개해 드릴까요?”라고 지상렬을 연상하며 능청을 떨었고, 송가인은 “얼굴도 좀 본다”라고 위트 있는 소신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설운도가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 ‘사랑의 맘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맘보 리듬의 드럼, 시원한 브라스 라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진 흥겨운 트로트 넘버로,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전재수 의혹
    통일교 전재수 의혹
  2. 2김건희 계엄
    김건희 계엄
  3. 3카카오 폭발물 협박
    카카오 폭발물 협박
  4. 4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박인비 국제골프연맹 이사
  5. 5박나래 링거 이모
    박나래 링거 이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