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MLS 라인업] 손흥민, MLS 선발 데뷔전 치른다! 뉴잉글랜드전 앞둔 LAFC, 선발 라인업 발표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이주엽 기자] 손흥민이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선발 데뷔전을 치른다.

LAFC는 17일 오전 8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사추세츠주에 위치한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MLS 27라운드에서 뉴잉글랜드 레볼루션과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를 앞두고 LAFC는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요리스, 홀링스헤드, 세구라, 타파리, 팔렌시아, 틸만, 제수스, 델가도, 부앙가, 손흥민, 마르티네스가 선발로 출격한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를 통해 MLS 선발 데뷔전을 치르게 됐다.

손흥민은 지난 10일 2025 MLS 26라운드 시카고 파이어와의 경기를 통해 리그 데뷔전을 치른 바 있다. 그는 양 팀이 1-1로 맞선 후반 16분 그라운드를 밟았다.

데뷔전부터 자신의 가치를 입증해 냈다. 후반 31분 LAFC가 1-2로 뒤지고 있던 상황에서 손흥민은 페널티킥(PK)을 유도했고, 데니스 부앙가가 키커로 나서 동점 골을 터트렸다. 결국 경기는 2-2 무승부로 막을 내렸다.

경기 종료 후 MLS 사무국은 "전율의 데뷔전! 손흥민은 LAFC 데뷔와 동시에 즉각적인 임팩트를 보여줬다. LAFC의 새로운 선수로 공개된 지 3일 만에 손흥민은 데뷔전을 치렀고, 특유의 돌파로 존재감을 드러냈다"라고 호평한 바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정원 아들 서동한
    서정원 아들 서동한
  2. 2이이경 맞고소 논란
    이이경 맞고소 논란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한병도 원내대표 출마
    한병도 원내대표 출마
  5. 5IOC 러시아 개인 자격
    IOC 러시아 개인 자격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