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4 °
OSEN 언론사 이미지

안선영, “이혼했냐” 무례 질문에 불쾌 심경 “부부로 합 안 맞아 ‘따로 또 같이’지만..”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이혼 관련 질문에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안선영은 16일 개인 채널에 “반쪽짜리 인생. 기다려 아가, 엄마 조금 이따 또 금방 갈게. 토론토에 있으면 늘 서울에 있는, 매일 여기가 어딘지 몰라 어리둥절 놀라서 나만 찾을 내 엄마가 마음에 걸리고, 서울에 와 있으면 엄마 품이 그리울 내 아이가 걸리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양쪽에 다 미안하기만 하는 쉽지 않은 반쪽 인생이 시작되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서울과 토론토를 오가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아들과 어머니 사이에서 마음 편할 날 없는 매일을 보내고 있는 안선영의 글에 한 누리꾼은 “남편과 이혼하신 것 아니죠”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안선영은 “이미 몇 년 전부터 부부로는 합이 안 맞아 같이 안 다니지만, 아이 부모로서는 손발이 잘 맞아 아이를 위해 ‘따로 또 같이’ 각각의 삶에 맞추어가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솔직한 답변을 남겼다.

안선영은 이어 “근데 이런 질문을 이런 피드에 댓글로 공개적으로 묻는 심리는 대체 뭔가요? 단순 호기심이라기엔 영이 맑은 어린아이도 아니고.. 굳이 하고 싶지 않아 하는 얘길 긁어서 물어보는 건 괴롭힘 쪽에 가깝지 않나요?”라며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안선영은 지난 2013년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안선영 개인 채널,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전두환 손자 전우원 웹툰
    전두환 손자 전우원 웹툰
  3. 3정훈 은퇴
    정훈 은퇴
  4. 4유연석 베스트 커플상
    유연석 베스트 커플상
  5. 5안귀령 김현태 명예훼손
    안귀령 김현태 명예훼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