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오세나 인턴기자) 가수 전소미가 신곡 'CLOSER'의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 무대 위 퍼포먼스를 연상케 하는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의 타이틀곡 'CLOSER'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댄서들과 함께 강렬한 군무를 펼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볼캡과 후디 차림의 스타일링은 편안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실제 방송 무대를 연상시키는 연습실 무드와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영상에서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단순 연습 영상 이상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전소미는 섬세한 안무 디테일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신곡 'CLOSER'는 션 킹스턴의 'Beautiful Girl'을 샘플링해 스터터 하우스 장르로 재해석한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무드,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가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세련된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준다.
'CLOSER'는 지난 11일 발매 직후 멜론 'HOT 100' 차트 4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고, 중국 QQ뮤직 트렌딩 차트에서는 10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Chaotic & Confused'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K팝 차트 3위, 애플뮤직 톱 앨범즈 대한민국 4위, K팝 부문 5위에 올라 글로벌 차트에서도 성과를 보였다.
전소미는 이번 활동을 통해 'CLOSER'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HN DB,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