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윤아라서 납득 완료..홍보 요정부터 악마 변신까지

OSEN
원문보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악마가 이사왔다’ 임윤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천사급 홍보 열정과 비주얼로 극장가를 달구고 있다.

임윤아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연출 이상근, 제공·배급 CJ ENM, 제작 (주)외유내강)에서 낮에는 정셋빵집을 운영하고 새벽에는 악마로 깨어나는 ‘정선지’로 분해 표정, 목소리, 움직임 등 완전히 다른 두 인물을 그려내며 1인 2역 도전에 호평을 얻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가운데 임윤아는 개봉 첫날부터 주말로 이어지고 있는 무대인사는 물론 관객들과 깊이 있게 이야기를 나누는 GV, 손을 맞잡고 인사하는 ‘악며들기’ 상영회까지 다채로운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을 통해 악마 캐릭터로 나선 임윤아는 무대인사 현장에서만큼은 천사 같은 비주얼과 관객석 맨 끝까지 찾아가는 세심한 팬 사랑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악며들기’ 상영회 역시 관객 한 명, 한 명의 눈을 맞추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뿐만 아니라 임윤아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용타로’, ‘부글부글-얼굴보고 얘기해’, ‘셰프 안성재’를 비롯해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 등 다양한 콘텐츠, 예능, 라디오에 출연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임윤아는 성공적인 연기 변신과 더불어 스크린 밖에서도 뜨거운 열정으로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작품에 대한 열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임윤아의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김용현 여인형 구속
    김용현 여인형 구속
  3. 3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4. 4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황하나 마약 혐의 체포
  5. 5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네이마르 월드컵 출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