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5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소영, MBC 퇴사 후 오픈한 서점⋯6년만에 영업 종료 "좋은 기억 가득하길"

이투데이
원문보기

아나운서 출신 김소영이 책방 폐점을 알렸다.

15일 김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9년부터 6년 넘게 운영해온 책발전소광교점이 입점 쇼핑몰과의 계약 만료로, 2025년 8월을 마지막으로 영업을 종료한다”라고 밝혔다.

광교점을 통해 인생 첫 사업을 시작했다고 털어놓은 김소영은 “작은 가게들을 운영하다가 처음으로 제 능력 밖이라 생각한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많은 것들을 겪고 배웠다”라며 “부족한 대표를 믿어준 팀원들과 그동안 찾아주셨던 고객님들 덕분에 지속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광교점엔 특히 가족 손님이 많았다. 우리 동네에 이런 곳이 있어서 참 좋다고 말씀해주셨던 고객님들, 참 좋은 분들이 많이 계셨다”라며 “그래서 광교에 올 때면 기분이 좋고 행복했다. 여러분들께도 그런 기억이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감사함과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김소영은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활약하다가 2017년 퇴사해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같은 해 MBC 아나운서 출신 오상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김소영은 퇴사 후 오프라인 서점 ‘책발전소’를 오픈하는 등 4개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2. 2윈터 악플 법적대응
    윈터 악플 법적대응
  3. 3감보아 보스턴 마이너 계약
    감보아 보스턴 마이너 계약
  4. 4박종준 비화폰 삭제
    박종준 비화폰 삭제
  5. 5성시경 소속사 미등록
    성시경 소속사 미등록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