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보이즈2플래닛' 참가 다크비 한해리준, 47위로 '극적 생존'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도전 이어갈 참가자 48명 명단에 포함
"포기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 찾아와"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다크비(DKB)의 한해리준이 Mnet ‘보이즈2플래닛’ 도전을 이어간다.



한해리준은 14일 방송한 ‘보이즈2플래닛’ 생존자 발표식에서 47위로 호명됐다.

이번 생존자 발표식을 통해 살아남은 참가자는 48명이다. 한해리준은 극적으로 생존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계속해서 뽐낼 수 있게 됐다.

앞서 한해리준은 계급 결정전에서 피원하모니의 ‘백 다운’(Back Down)로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최고 등급인 ‘올스타’를 받는 데 성공했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해리준은 시그널송 테스트 땐 다른 참가자들의 연습을 돕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으며, 뛰어난 실력과 성실한 태도로 ‘2스타’를 획득했다.

1대 1 계급 배틀에서는 ‘라이징 선’(Rising Sun) 1팀의 메인 댄서이자 서브 래퍼로 무대에 올라 팀의 중심을 잡았다. 한해리준은 다크비 활동을 통해 쌓아 온 내공을 발휘하며 곡의 하이라이트인 댄스 브레이크 구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해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생존자 발표식에서 한해리준은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시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 뿐”이라고 감격을 표했다. 이어 그는 탈락한 다크비 동료 양희찬을 언급하며 “희찬이 형 몫까지 더 열심히 해서 무대에서 더 빛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한해리준은 “한 번 더 기회를 준 ‘스타크리에이터’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보이즈2플래닛’은 새로운 프로젝트 보이그룹 멤버 선발 과정을 그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전재수 시계 의혹
    전재수 시계 의혹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한화 오웬 화이트 영입
  5. 5SBS 연예대상 후보
    SBS 연예대상 후보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