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21일 컴백' 8TURN(에잇턴), 타이틀곡 'Electric Heart' M/V 티저 공개…찬란한 서사의 전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8TURN(에잇턴)이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가장 찬란하게 빛나는 청춘의 내면을 감각적으로 포착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Electric Heart : 찬란하게 빛날(이하 'Electric Heart')'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8TURN은 적막과 어둠이 깔린 공간에서 각자의 고독을 마주하고 있다. 번개가 스치는 밤하늘, 군중 속에서 홀로 사색하는 장면이 교차되며 청춘이 겪는 불안과 혼란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상처가 묻어난 얼굴과 쓸쓸한 표정으로 걸어 나오는 멤버들의 모습 또한 감정의 밀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청춘의 양면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장면들과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어우러져 타이틀곡 'Electric Heart(일렉트릭 하트)'가 지닌 설렘과 울림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사운드 또한 영상과 맞물려 몽환적인 질감 위로 서서히 벅차오르기 직전의 긴장감을 그리고 있다. 감각적인 비트가 겹겹이 쌓이며 곡이 본격적으로 터지기 직전의 전류가 흐르는 순간을 예고하고 있다.

'Electric Heart'는 청춘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누구나 한 번쯤 겪는 방황과 불안을 음악으로 기록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Electric Heart'는 사랑에 빠질 때 느껴지는 전류 같은 짜릿한 감정을 담은 댄스 팝 트랙으로, 눈부시게 빛나지만 아프고 혼란스러운 청춘의 내면을 섬세하게 포착하며 "방황이 없었다면, 우리는 빛날 이유도 없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8TURN의 성장 서사가 고스란히 녹아든 두 번째 싱글 'Electric Heart'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