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랑의 콜센타' 홍지윤, 감성 엔카 무대…한일전 응원까지 '트롯 바비' 반전 매력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방송 캡처

사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홍지윤이 감성 가득한 엔카 무대를 선보였다.

홍지윤은 지난 14일 방송된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한일 수교 60주년을 기념한 대기획 한일 '미스터트롯' 대격돌의 두 번째 장에 출연했다.

이날 홍지윤은 '한일전 하프타임 쇼'에 깜짝 출연해 무대를 장식했다. 앞서 홍지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손빈아는 홍지윤에게 다가가 젠틀하게 에스코트하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홍지윤은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엔카 무대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그간의 발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성숙미 가득한 비주얼로 '트롯 바비'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비의 그리움'을 선곡한 홍지윤은 내공이 느껴지는 농익은 목소리와 훌륭한 감정 완급 조절로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어 홍지윤은 '팀 코리아'와 '팀 재팬'의 대접전을 응원했다. 홍지윤은 "사실 두 팀 모두 열심히 하셔서 한일전이 제일 재밌다"라고 말하면서도 "두 팀 다 응원하지만 저는 한국 사람이기 때문에"라고 덧붙이며 대한민국 팀에 힘을 보탰다.

이날 홍지윤의 깜짝 등장에 열기로 가득했던 스튜디오 분위기는 금세 환해졌다. 홍지윤은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차세대 트로트 한류의 주역다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모았다.


한일 '미스터트롯' 대격돌 결과 '팀 코리아'가 최종 승리를 거두면서 홍지윤은 축하 무대로 '오라'를 선보였다. 홍지윤은 밝은 기운과 청아한 목소리로 치열했던 대결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한편, 홍지윤은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2. 2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3. 3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