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190 주고 산 샤넬백, 1000만원 됐다"…'샤테크' 성공담

머니투데이 전형주기자
원문보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샤테크'(샤넬과 재테크의 합성어)에 성공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 캡처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샤테크'(샤넬과 재테크의 합성어)에 성공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 캡처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샤테크'(샤넬과 재테크의 합성어)에 성공했다.

이현이는 13일 공개된 웹 예능 '아는 형수'에서 샤테크로 4배 이상 수익을 올렸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현이는 자신이 처음으로 산 가방이 샤넬 제품이었다며 "샤넬이 갖는 상징성이 있지 않냐. 하나를 사고 싶은데, 뭘 살까 너무 고민하다 그래도 가치가 오래가는 걸 하자고 해서 미니 백을 샀다"고 떠올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 캡처


그는 "그때 190만원쯤 주고 산 것 같다. 근데 그게 지금 800만~1000만원 정도다. 못 구하는 제품이라 프리미엄이 붙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잘 들인 샤넬 백 하나, 열 남(편)보다 낫다. 아무튼 샤넬은 가치가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앞서 방송인 장영란도 샤테크 성공담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13일 웹 예능 'A급 장영란'에서 자신이 소장한 샤넬 백을 보여주며 "시어머니가 결혼 전 남편한테 돈을 주셔서, 이 가방을 사줬다. 16년 전 300만원에서 400만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1800만원"이라고 했다.


이어 "사고 나니 색깔이 애매해 한 번도 들은 적은 없다. 16년 동안 2번 들었다"며 "이거 팔까"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한동훈 당게 사태 송구
  2. 2캐릭 맨유 데뷔전
    캐릭 맨유 데뷔전
  3. 3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탁구 장우진 조대성 남자복식
  4. 4미국 반도체 관세
    미국 반도체 관세
  5. 5럭키 드레스투어
    럭키 드레스투어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