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정혜영♥' 션, 배달기사됐다…"10시간 동안 25건 완료해" ('션과함께')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세윤 기자]
사진=션 유튜브 캡처

사진=션 유튜브 캡처


배우 정혜영과 결혼한 가수 션이 배달 기사로 변신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션과 함께'에서는 '하루종일 달려서 음식 배달을 하면 얼마나 벌 수 있을까? (전액 기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션은 일일 배달 기사 체험에 나섰다.

션은 "댓글에 '배달 체험하면 좋을 거 같다'는 댓글이 있었다. 그래서 오늘은 하루 종일 음식 배달하면 얼마나 벌 수 있을까 해보겠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나는 오토바이를 타지 않는다. 두 다리로 하루 종일 달려서 음식 배달하고 얼마나 벌 수 있는지 체험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이 "얼마 벌 거 같냐"고 묻자 션은 "100만 원 벌지 않을까. 하루에 100km도 뛰는데"라며 웃어 보였다. 션은 배달을 시작하기 두 손을 모아 기도를 하며 "음식을 배달할 때 사랑과 행복이 같이 전해지도록 기도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션 유튜브 캡처

사진=션 유튜브 캡처



하루 종일 배달에 나선 션은 오후 9시쯤 일을 마쳤다. 션은 "깜깜해졌고 무려 10시간 동안 배달했다. 오늘 총 몇 건을 했냐면 25건 배달 완료했다. 10시간 일해서 63,000원 벌었다. 무려 32km 뛰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배달로 번 금액을 전부 기부하겠다"라며 "금액보다 나의 10시간을 기부한다는 게 중요하다. 자전거로 했으면 3~4배로 벌었을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끝으로 션은 "많은 분들이 인사도 해주시고 받으신 분들이 맛있게 드셨을 거라는 상상을 하면서 즐거웠다. 행복을 전달하는 하루였다"고 웃어 보였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기도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기도
  2. 2해수부 장관 후임
    해수부 장관 후임
  3. 3성탄절 인파 관리
    성탄절 인파 관리
  4. 4조세호 조폭 논란
    조세호 조폭 논란
  5. 5삼성 반도체 투자 리스크
    삼성 반도체 투자 리스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