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스페셜 티켓 오늘(14일) 추가 오픈…글로벌 팬 요청에 응답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조직위 제공

사진=조직위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K-문화 강국’의 선봉에 선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가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요청에 응답한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4일 오후 6시 예스24를 통해 행사의 스페셜 티켓을 추가 오픈한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더불어 티켓 추가 오픈에 대한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논의를 거듭한 끝에 추가 오픈을 결정했다.

오는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K-문화 강국’의 중심 서울에서 펼쳐지는 한류 최대의 케이팝 페스티벌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케이팝을 빛내고 있는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조직위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장도연의 MC 발탁 소식을 전해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상자로는 배우 강유석과 고보결, 류경수, 문가영, 변우석, 신지연, 임수향, 정유미 등이 나선다.

‘K-문화 강국’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케이팝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한다. 그룹 비투비,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아이브, 르세라핌, 트리플에스와 영파씨, 피프티피프티, 엔시티 위시(NCT WISH)와 아일릿, 킥플립, 하츠투하츠, 키키, 뉴비트, 아홉를 비롯해 밴드 루시, 엑스디너리히어로즈, 큐더블유이알(QWER), 드래곤포니, 가수 박서진과 박지현, 폴킴, 강다니엘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시상식 당일 현장에서 함께 하지 못하는 K팝 팬들을 위한 생중계 채널도 준비했다. 일본 OTT 플랫폼 유 넥스트(U-NEXT)를 통해 생중계되고,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은 헬로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화면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가 주관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기도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기도
  2. 2해수부 장관 후임
    해수부 장관 후임
  3. 3성탄절 인파 관리
    성탄절 인파 관리
  4. 4조세호 조폭 논란
    조세호 조폭 논란
  5. 5삼성 반도체 투자 리스크
    삼성 반도체 투자 리스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