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디즈니+] 크리스 헴스워드, 한국 특수부대원 되다…‘리미트리스’ 15일 공개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가 공개를 앞두고 크리스 헴스워스의 여정을 담은 한국 특수부대 훈련 영상을 선공개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단순한 체력 단련을 넘어 스트레스, 통증, 두려움 등 현대인이 마주하는 문제를 직접 경험하며 해법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한국 특수부대 선공개 영상은 한국 특수부대원들과 함께 혹독한 훈련에 도전하는 크리스 헴스워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인간의 한계에 맞서는 훈련 속에서 육체적·정신적 도전을 마주한 그는 단순한 체험을 넘어 자기 극복의 여정을 예고한다.

첫 번째 훈련은 전류가 흐르는 50m 길이의 철조망 장애물 아래를 낮은 포복 자세로 통과하는 고강도 코스다. 연막탄이 흩날리는 가운데 크리스 헴스워스는 몸에 닿을 때마다 전기 충격을 견디며 특수부대원들과 함께 철조망 포복 훈련을 성공적으로 마친다.

이어 얼어붙은 강을 건너 보급품을 회수하는 훈련에 참여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입수 도중에 빙판에서 미끄러지는 돌발 상황까지 겪는다. 그는 당시 느낀 추위와 통증을 “몸이 불타는 느낌이었고 동상에 걸린 것 같았다”고 표현했고, 그럼에도 스스로를 다잡으며 미션을 완수하는 그의 모습은 끝까지 흔들리지 않는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준다.


보급품을 확보해 동료들의 응원 속에 복귀한 크리스 헴스워스는 “제가 로즈 할게요, 당신이 잭 하세요”라는 재치 있는 농담을 건네며 긴장된 현장 분위기 속 한국 특수부대원들과의 케미를 드러냈다.

한편 ‘리미트리스: 지금, 더 건강하게’는 오는 15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