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앳하트 매력 집중탐구…플로 ‘아티스트 언박싱’ 공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앳하트(ATHEART)가 음악 플랫폼 플로(FLO)의 ‘아티스트 언박싱’을 통해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한다.

앳하트는 SM 전 대표 한세민 의장, ‘원밀리언(1MILLION)’의 스타 퍼포먼스 디렉터 리아킴 CPO 등이 공동 창업자로서 미국 현지에 설립한 타이탄 콘텐츠가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앳하트를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걸그룹’으로 소개했으며, 지난 3월 공개된 프리 데뷔 필름 ‘Good Girl(AtHeart)’는 1천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플로의 ‘아티스트 언박싱’은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음악을 소개하며, 곡의 매력을 하나씩 ‘언박싱’해 나가는 아티스트 집중 탐구형 콘텐츠다. 앳하트는 오랫동안 그들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이번 플로 ‘아티스트 언박싱’에서 데뷔 앨범 ‘AtHeart 1st EP Plot Twist(이하, Plot Twist)’를 직접 소개한다. ‘Plot Twist’는 서로 다른 색과 감정을 가진 곡들로 구성되어,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표현한 앨범이다. 혼란스러움이나 두근거림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감정을 담아,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서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스스로를 마주하는 소녀들의 내면을 그려냈다.

앳하트 멤버 서현, 아린, 나현, 미치, 케이틀린, 봄은 ‘아티스트 언박싱’을 통해 ‘이번 앨범을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색’, ‘타이틀 곡에서 가장 좋아하는 파트’, ‘앨범을 들으며 놓치지 말아야 할 디테일’ 등의 질문을 언박싱하며 앳하트만이 가진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팬들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무빙 폴라로이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영상 속 앳하트는 환한 미소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그룹의 첫 시작을 알린다. 앳하트 ‘아티스트 언박싱’ 콘텐츠는 오늘(14일) 오후 6시부터 플로 앱 내 팝업 및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로는 앳하트 멤버들이 직접 추천한 곡으로 구성된 ‘들을수록 빠져드는 반전 매력 AtHeart 플리’를 함께 선보인다. 타이틀곡 ‘Plot Twist’를 비롯해, 밀고 당기는 감정 속 점차 커져가는 마음을 그린 수록곡 ‘Push Back’ 등 총 16개의 곡으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멤버 나현이 추천하는 여름 밤 감성에 어울리는 17곡으로 구성된 ‘나현이 좋아하는 밤 산책 감성 모음’ 플레이리스트도 공개되며, 모두 플로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