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4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모토로라 '모토 g56 5G' 국내 출시…KT 단독 판매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모토로라코리아(Motorola Korea)가 프리미엄급 내구성을 구현한 '모토 g56 5G'(moto g56 5G)를 국내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모토 g56 5G는 8월14일부터 KT 전국 매장과 온라인 KT샵에서 단독 판매된다. 색상은 팬톤 블랙 오이스터, 팬톤 그레이 미스트 2가지이며, 공식 출고가는 33만 원이다. 제품 크기는 165.8×76.3×8.4mm, 무게 200g으로 대화면임에도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모토 g56 5G는 일반 스마트폰으로는 구현하기 어려운 높은 내구성을 갖췄다. 미국 국방부 군사 표준 인증 MIL-STD-810H를 획득했으며, 내열성과 내충격성, 방진·방수 성능(IP68·IP69 등급)을 모두 충족한다. 전면에는 스크래치와 충격에 강한 코닝 고릴라 글래스 7i를, 후면에는 미끄러짐을 줄여주는 비건 레더를 적용해 실용성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6.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모토 g56 5G는 120Hz 주사율과 87% 화면비로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1000니트 밝기로 햇빛 아래서도 화면이 선명하게 보인다.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하이레스 오디오(Hi-Res Audio) 인증을 받은 스테레오 스피커에는 저음 부스트(Bass Boost) 기능이 탑재돼 볼륨을 높여도 음이 뭉개지지 않는다.

카메라 기능도 돋보인다. 50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는 소니 LYTIA 600 센서와 쿼드 픽셀 기술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또한 f/1.8 조리개와 PDAF(위상차 자동 초점)로 빠르고 정확한 초점 추적이 가능하다. 8MP 초광각 렌즈는 풍경이나 단체 사진 등 넓은 화각이 필요한 촬영에 유용하다.

또한 미디어텍 디멘시티 7060 칩셋 기반으로 고사양 게임이나 4K 영상도 매끄럽게 실행된다. 기본 탑재된 8GB RAM은 '램 부스트' 기술을 통해 최대 24GB까지 확장 가능해 멀티태스킹에도 안정적 속도를 유지한다. 52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 가능하며, 30W 터보파워 고속 충전으로 짧은 시간 내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보안 성능 또한 뛰어나다. 씽크패드에 적용된 보안 플랫폼 '씽크쉴드'(ThinkShield)를 기반으로 전방위 보호 체계를 갖췄다. 기본 탑재된 '모토 시큐어'(Moto Secure) 앱을 통해 앱 권한과 네트워크 상태를 손쉽게 관리하고, 지문 잠금, 보안 폴더, 프라이버시 대시보드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공용 와이파이와 같은 위험한 네트워크 연결 시 경고를 제공하는 기능도 함께 탑재됐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관봉권 쿠팡 특검
    관봉권 쿠팡 특검
  2. 2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3. 3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