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218㎝ 최홍만이 소녀 감성?… “헬로키티 좋아해…지인 90% 여자”

헤럴드경제 이명수
원문보기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이 지난 13일 방송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취향에 대해 소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이 지난 13일 방송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취향에 대해 소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전 격투기선수 최홍만이 캐릭터 ‘헬로키티’에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는 지난 13일 방송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취향에 대해 소개했다.

최홍만은 “사람은 한결같아야 된다”며 “지금도 물론 헬로키티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키티 박물관에 갔었는데, 직원들이 저를 8년을 기다렸다며 큰 선물을 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최홍만은 “몸에 뭐가 묻는 걸 싫어한다”며 “모기 물리면 하루가 망하는 것 같이 짜증난다”고 말했다.

그가 “산낙지나 장어처럼 징그럽고 살아있는 걸 안 좋아한다. 육회는 좋아한다”고 하자 MC 김구라가 “그냥 맛있는 거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나무랐다.


최홍만은 “남자보다 여자와 대화하는 게 더 재밌다”며 “같이 카페 가면 기본 3~4시간 대화한다. 끝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지인의 90%가 여자다. 20~40대까지 다 있는데 나이대별로 느낌이 다르다”고 말해 MC들이 폭소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