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29CM, 홈 카테고리 기획전 ‘이구홈위크’ 연다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무신사 산하 편집매장 브랜드 29CM는 홈 카테고리 기획전 ‘이구홈위크’를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구홈위크는 29CM가 연 2회 개최하는 홈·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대 기획전이다. 올 하반기 행사는 ‘10일간의 우리 집 취향 찾기’를 콘셉트로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렸다.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두 가지 ‘이구홈 취향 키트’를 선보인다. 주방·생활용품을 모은 ‘즐거운 주방생활 키트’와 홈패브릭·가구 구성의 ‘스틸 앤 패브릭 키트’ 등이다.

2종 키트 중 선호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고 최대 84만원 상당의 해당 키트의 전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구홈위크에서는 총 579개 브랜드의 4만 8000여개 홈 관련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라이트스타일 브랜드인 △사브르 △스크럽대디 △에이엠티 △헤이 등 글로벌 홈 브랜드부터 △뚜누 △위키노 △쿼시 △핀카 등이 참여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로 마련했다.


더불어 스위스 모듈가구 브랜드 ‘유에스엠’,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식스티세컨즈’, 덴마크 클래식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 홈리빙 브랜드 ‘피아바’ 등 인테리어 마니아층이 주목하는 10개 브랜드를 선정해 오는 18일부터 최대 2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구홈위크 10일간 3일 간격으로 거실·침실, 주방·수납, 조명 등 가구 카테고리 내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29CM는 성수동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이구홈 성수’에서도 할인 참여 행사를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새로운 홈 인기 상품을 최대 78%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이구홈위크는 이사, 신학기, 결혼 등 새로운 변화가 있는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공간 취향을 탐색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과 콘텐츠를 구성했다”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29CM가 제안하는 홈 브랜드 큐레이션과 다양한 쇼핑 경험을 통해 우리집 취향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재 두쫀쿠 논란
    안성재 두쫀쿠 논란
  2. 2임성근 셰프
    임성근 셰프
  3. 3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4. 4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레베카 흥국생명 3연승
  5. 5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서울 시내버스 노사 합의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