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오세나 인턴기자) 가수 전소미가 해외 차트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전소미는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와 타이틀곡 'CLOSER'(클로저) 음원 및 뮤직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전소미는 해외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K팝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하며, 애플뮤직 대한민국 톱 앨범즈 차트에서 4위, K팝 부문에서는 5위에 랭크되었다. 타이틀곡 'CLOSER' 역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차트에서 월드와이드 4위, 대한민국 트렌딩 차트에서 7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냈다.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CLOSER' 뮤직 비디오는 QQ뮤직 대한민국 차트에서 13위에 랭크되었으며, 음원은 QQ뮤직 트렌딩 차트에서 10위를 기록하며 중화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Closer'는 션 킹스턴(Sean Kingston)의 히트곡 'Beautiful Girl'을 샘플링해, 스터터 하우스 스타일로 만들어진 곡으로, 강렬한 에너지와 관능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내며 웅장하고 세련된 사운드를 자랑한다.
뮤직비디오는 'Chaotic & Confused'라는 EP의 제목처럼 혼란과 광란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전소미의 한층 성장한 연기력과 퍼포먼스 소화력을 돋보이게 한다. 끊임없이 변화를 거듭하는 내면의 갈등을 시각화하며, 뮤직비디오는 예술 작품처럼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전소미는 이번 컴백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CLOSER'와 함께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MHN DB, THEBLACKLABEL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