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천명훈, 소월에 고백하려다 차였다 "6%도 안 돼"('신랑수업')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천명훈이 소월을 향한 마음을 한 번 더 드러냈다.

13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천명훈이 소월을 위해 인천 월미도와 차이나 타운 데이트를 기획했다.

천명훈은 유럽에서 여행을 하고 온 소월을 위해 차이나 타운 중국 식당을 찾았다. 소월이 고향의 맛을 그리워할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소월과 배불리 밥을 먹은 천명훈은 월미도의 명물인 바이킹을 탔다. 천명훈은 “무서움을 느낄 때 심장 박동수랑, 사랑을 느낄 때의 심장 박동수가 똑같대요”라면서 소월과 함께 바이킹을 탔다. 그러나 생각 이상으로 두려운 놀이기구에 후들거리는 다리를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관람차도 탔다. 천명훈은 “남자 만날 때 한방에 100% 되어야 만나는 거냐”라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소월은 “어느 정도 마음이 있어야 만나는 거다”라면서 "60% 이상은 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천명훈은 “그럼 나는 몇 %냐”라며 물었다. 이에 소월은 “6%도 안 돼”라며 단호하게 잘랐다. 그러나 천명훈은 “여기 출연하면서 소월이 저에게 갖는 마음을 0.3% 정도여서, 0.7%인 줄 알았는데 6%는 엄청나다”라며 기뻐하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점쳤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건강 악화
    안성기 건강 악화
  2. 2강선우 1억 수수 의혹
    강선우 1억 수수 의혹
  3. 3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아이유 변우석 21세기 대군부인
  4. 4추신수 명예의 전당
    추신수 명예의 전당
  5. 5손흥민 롤모델
    손흥민 롤모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