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지민 결혼식 불참' 박나래, 결별 아픔 있었다…"190cm 모델 같은 분" [핫피플]

OSEN
원문보기
이앤피컴퍼니 제공

이앤피컴퍼니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웹툰작가 기안84가 박나래와의 헤어라인 키스에 대해 떠올렸다.

13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기안84 은근 좀 나더라 그거(질투) | 썸 왕따&논란 종결, 헤어라인 키스, 여름나래학교, 전현무 전화 연결’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박나래는 “내가 결혼하게 되면 제일 먼저 기안84에게 이야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요즘 (전)현무 형에게 고민 상담 많이 하지 않냐. 예전에는 싫다고 하더니 요즘은 많이 좋다고 하고, 상담도 현무 형에게 많이 하니까 서운하고 질투가 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기안84는 “박나래가 사람을 많이 소개해주는데 좋은 분들일 수 있지만 나는 사짜 느낌을 잘 맡는다. 그런 분들이 주변에 너무 많아서 걱정이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특히 기안84는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전에 만난 친구를 꽤 오래 봤고, 인물도 괜찮았어서 의심을 많이 했다. (이)시언이 형과 말하기를 그 사람이 박나래의 재산을 노리고 온 게 아닌가 싶었다. 190cm 정도 되는 모델 같은 친구여서 걱정했는데 내가 너무 넘겨짚었었다. 그 사람을 만나면서 눈이 높아져서 그 사람 아니면 결혼 안하겠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무서운 게 내가 오늘 딱 오빠 이야기를 하니까 핸드폰이 듣고 알고리즘으로 뜨더라. 그런데 짤로 ‘기안84가 박나래 아직도 좋아하는 듯’이 나오더라”고 이야기했고, 기안84는 “그건 아니다”라며 썸 의혹을 종결시켰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한편, 박나래는 지난달 13일 열린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에 불참한 바 있다. 박나래는 앞서 김지민의 웨딩 촬영에도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집안에 도난 피해가 발생했고, 도둑 맞은 가방이 웨딩 촬영 때 사용될 소품이었다는 점에서 안타까움을 더했다. 여러 악재가 겹치면서 박나래는 ‘절친’ 김지민의 웨딩 화보 촬영에 참석하지 못했고, KBS 21기 개그맨 동기들도 박나래의 불참을 아쉬워했다.

박나래는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본식에도 불참했다. 박나래 측에 따르면 부득이한 사정으로 함께 하지 못했고, 이를 김지민과 김준호에게 설명한 뒤 아쉬움을 담아 두둑한 축의금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참 여부와 같은 자세한 사항에 대해 박나래 측은 “개인 사정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