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자이언트 베이비' 상위 3% 화제…심형탁 子 하루, 유유히 예방접종 도전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은숙]
‘자이언트 베이비’ 상위 3% 화제…심형탁 子 하루, 유유히 예방접종 도전 / 사진=KBS 2TV

‘자이언트 베이비’ 상위 3% 화제…심형탁 子 하루, 유유히 예방접종 도전 / 사진=KBS 2TV


(문화뉴스 박은숙 )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13일 방송에서는 심형탁의 아들 하루가 영유아 검진에서 모든 신체 지수에서 상위권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지난 1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육아 예능으로,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 최근 두 차례나 10위 안에 오르며 반향을 일으켰다. 해당 프로그램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한 제14회 '인구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KBS가 운영하는 프로그램 단위 유튜브 채널 중 최초로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쾌거도 이뤘다.

585회 방송에서는 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심형탁이 함께한 가운데, 6개월 된 하루가 영유아 검진을 통해 키, 체중, 머리둘레 등에서 모두 상위권에 올랐다. 심형탁은 최근 하루의 몸무게가 0.2kg 줄었다며 걱정을 드러냈으나, 담당 의사는 "하루의 몸무게는 상위 3%"라며 건강상 문제가 없음을 밝혀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었다.

또한 하루는 키와 머리둘레에서도 모두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자이언트 베이비'임을 인증했다. 심형탁은 "뭐든 상위권이 좋다"고 말했고, 최지우의 "머리가 크다는 건가요"라는 질문에는 "머리 털이 많아서 머리둘레가 크게 측정된 것 같다"고 재치 있게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병원 방문에도 불구하고 하루는 낯선 환경에서 밝은 미소와 옹알이로 주변을 사로잡았다. 그는 검진 내내 얌전한 자세로 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고, 이날 방송에서는 순둥이 미소천사 하루가 예방접종에도 도전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하루의 신체 성장 비결과 예방접종 장면은 1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