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불륜설 해명' 최여진, 결혼 2달 만에 결국 입 열었다…"방송이 진실은 아냐" ('파자매파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지난 6월 결혼한 배우 최여진이 루머에 적극 해명한다.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되는 웹 예능 ‘파자매 파티’ 12화 ‘세기의 사랑’ 특집 편에 배우 최여진과 강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전 과정이 대중의 남다른 주목을 받아온 두 사람은 MC 김똘똘과 함께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부터 숱한 소문에 대한 진실까지 가감 없이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결혼 발표부터 화제를 모은 최여진은 남편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거침없는 ‘정공법’ 해명에 나선다. 그는 남편에 대해 “내 행복의 정의이자 사랑의 정의를 바꿔준 사람”이라며 서로를 향한 강한 믿음과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이단 종교 교주설’, ‘그룹 회장 혼외자설’, ‘가평 땅부자설’ 등 사실무근 소문에 대해 “부인할 가치도 없어 재미있게만 보고 있었다”며 “오히려 언급된 종교계 쪽에서 ‘제발 부인 좀 해달라’고 연락 받았었다”는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재혼인 남편과 전처의 관계로 '불륜 루머'로 돌았던 최여진. 그는 이러한 시선에도 “방송에서 보이는 장면이 모두 진실은 아니다”라며 ‘파자매 파티’를 통해 결혼 과정에서 불거진 루머에 대한 상세 입장을 직접 전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병도 이재명 정부
    한병도 이재명 정부
  2. 2강선우 1억 의혹
    강선우 1억 의혹
  3. 3정건주 미우새 합류
    정건주 미우새 합류
  4. 4장우진 린스둥 결승
    장우진 린스둥 결승
  5. 5그린란드 군 배치
    그린란드 군 배치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