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상현 사이클연맹 회장, 진천선수촌 방문…"국가대표 선수단 격려"

뉴스1 서장원 기자
원문보기
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은 13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훈련 중인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대한사이클연맹 제공)

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은 13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훈련 중인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대한사이클연맹 제공)


(서울=뉴스1) 서장원 기자 = 이상현 대한사이클연맹 회장은 13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찾아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훈련 중인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한체육회 감사직도 맡고 있는 이 회장은 사이클 종목뿐 아니라 전 종목 국가대표 선수들의 주요 훈련시설, 훈련장, 의무실 등을 둘러보며 선수들의 훈련 및 생활 여건을 점검했다.

이후 선수촌 내 식당에서 선수 및 지도자들과 함께 점심을 함께하며, 선수들과 훈련 및 선수촌에서의 일상을 주제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회장은 오후엔 사이클 국가대표선수 및 지도자 30여 명을 만나 "우리 사이클을 대표해 아시안게임에서 값진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여느 대회보다 더욱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올해부터 클린사이클 캠페인을 적극 추진 중"이라며 "사회를 위한 책임을 다하는 단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혼신을 다하고 있다"며 "사이클 국가대표 선수들도 재능기부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superpow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