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준, 성룡·양가휘와 액션 대결…‘포풍추영’ 9월 개봉

스타투데이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원문보기
세븐틴 멤버 준이 중화권 베테랑 배우들과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사진 ㅣ영화 ‘포풍추영’ 스틸컷

세븐틴 멤버 준이 중화권 베테랑 배우들과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사진 ㅣ영화 ‘포풍추영’ 스틸컷


아이돌 그룹 세븐틴 멤버 준이 중화권 베테랑 배우들과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13일 영화 ‘포풍추영’(감독 래리 양) 측은 준과 중국 배우 성룡, 양가휘의 역동적인 액션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포풍추영’은 첨단 감시망을 뚫고 수십 억을 탈취한 범죄 조직과 이를 추적하는 감시팀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다.

성룡은 범죄 추적 전문가 ‘황더중’ 역을, 양가휘는 범죄 조직 수장 ‘푸룽성’ 역을 맡아 정면 대결을 펼친다. 라이징 스타 츠샤도 합류해 양가휘의 양아들 ‘시왕’과 ‘시멍’ 1인 2역을 소화한다.

준은 푸룽성의 또 다른 양아들 ‘후펑’ 역을 맡아 악역 연기에 도전하며 극의 반전을 이끈다.

준은 푸룽성의 또 다른 양아들 ‘후펑’ 역을 맡아 악역 연기에 도전하며 극의 반전을 이끈다.


준은 푸룽성의 또 다른 양아들 ‘후펑’ 역을 맡아 악역 연기에 도전하며 극의 반전을 이끈다. 그는 날렵하고 세련된 액션 연기로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준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6년 영화 ‘들개’로 얼굴을 알렸으며 당시 홍콩 영화감독회 최우수 신인상을 받았다. 2023년에는 중국 드라마 ‘독가동화’로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콘텐츠어워즈&글로벌 OTT 어워즈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포풍추영’은 다음 달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