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은우, 중대장 훈련병 됐다…군복에 베레모 '늠름'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군복무 중인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의 근황이 공개됐다.

13일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 중인 훈련병들의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해당 사진에는 차은우의 모습도 담겼고, 그는 중대장 훈련병 완장을 달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차은우는 각 잡힌 베레모에 군복을 입고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군악대에서 현역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차은우가 군입대한 후 그의 근황이 몇차례 공개된 바 있다.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토요일에 (차)은우 형이 단톡방에 갑자기 (메시지를) 보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윤산하는 "명준이형 어떻게 했냐고 살려달라고 하더라. 체력 좋은 우리 형도"라며 "그래도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했다.


이에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의 훈련소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 누리꾼은 자신이 차은우와 같은 훈련소에 있는 취사병이라며 "세척조를 지원한 건지는 모르겠는데 열심히 설거지를 하고 있었다. 빡빡이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나 싶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누리꾼은 "먼저 교육 받고 있던 남자친구를 통해 차은우 씨 소식을 들었다. 오늘 성당에 가셨다고 한다"라며 "연대 조교님이 계속 사람들이 쳐다보니까 '쳐다보지 마십시오. 사람입니다'라고 했다"라는 이야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