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47세 장우혁, '200억 건물주' 실제 건물 공개→소개팅녀에 어필 성공하나 (신랑수업)

스포츠조선 김수현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소개팅녀' 오채이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설렘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13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6회에서는 장우혁이 이다해의 소개로 소개팅을 한 배우 오채이와 정식으로 첫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게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장우혁은 평소 좋아하는 '운동화 커스텀'을 함께 하는 데이트를 준비한다. 하지만 오채이는 장우혁이 '운동화 커스텀'에만 집중하자, "우리 너무 대화가 없는 거 아니냐?"고 묻는다.

장우혁은 "(내가 만드는 운동화가) 채이 님 거니까 집중을 안 할 수가 없다. 정말 예쁜 신발을 드리고 싶어서"라고 답한다. 그러자 오채이는 "운동화에 진심이구나"라며 중얼거리는데, 장우혁은 "채이 님에게 진심인 거다"라고 훅 플러팅을 날려 오채이를 '심쿵'하게 만든다.

드디어 전 세계에 딱 하나뿐인 커플 운동화를 완성한 장우혁은 직접 신발을 신겨주겠다며 무릎을 꿇고 오채이에게 미리 준비해온 양말까지 신겨준다. 달달한 분위기 속 장우혁은 "우리 커플 신발도 신었는데 산책이나 하자"고 말한다.

그러던 중, 장우혁은 오채이의 신발 끈이 풀린 걸 발견하고는 다시 신발 끈을 묶어주는 스윗함을 발산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교감' 이다해는 "오랜만에 너무 보기 좋네, 진짜~"라며 주선자로서의 뿌듯함을 드러낸다.






잠시 후, 장우혁은 오채이와 시원한 커피를 마시러 간다. 그런데 이날이 폭염 경보가 발령된 날이라, 장우혁의 하얀 셔츠가 흠뻑 젖어서 몸매가 드러나는 민망한 상황이 벌어진다. 이를 본 '오락부장' 문세윤은 "저것도 플러팅인가?"라고 묻는데, 장우혁은 "저렇게 심할 줄은…"이라며 머쓱해한다.

게다가 장우혁은 무더위 속 40분이나 걸어야 하는 카페로 가서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단체로 한숨짓게 한다. 그런데 문세윤은 장우혁이 들어선 카페를 보더니 "이거 형 건물 아니냐?"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연애부장' 심진화는 "그럼 40분을 걸어서 '건물 플러팅'을 하려고?"라며 '입틀막'한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속, 장우혁은 카페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줘 오채이를 감동시킨다. 이후 두 사람은 장우혁표 커피를 마시면서 달달한 대화를 나누는데, 이때 장우혁은 "제 이상형은 '테토남'에 가깝다"는 오채이의 말에 "나 오늘 어땠냐? 온몸으로 내 테토를 보여준 거 같다"고 강력 어필한다.

과연 장우혁의 테토남 매력이 오채이에게 통했을지, 두 사람의 첫 데이트 현장은 13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