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충남도, 제37회 문체부장관배 인라인 스피드대회 2년 연속 '종합 2위'

중부매일
원문보기
[중부매일 나경화 기자] 제3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배 전국 시·도 대항 인라인 스피드대회가 지난 9-12일까지 4일간 논산학생롤러경기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이 주최하고 충청남도롤러스포츠연맹이 주관했으며 논산시, 논산시체육회, 아마노코리아, 헤럴드경제, 하나금융그룹, 에스앤케이병원, ㈜용산, SUGATTI 등이 후원했다.

남녀 초등부부터 대학·일반부까지 총 45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해 열띤 응원 속에 경쟁을 펼쳤다.

종합우승은 총 367점을 획득한 경기도가 차지했으며 198점을 기록한 충청남도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충청남도는 논산시청팀을 비롯한 초·중·고 및 일반부에서 고른 활약을 보였다.

특히 논산시청 최인호 선수는 E1만m와 P5천m, 혼성계주 1천600m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고, 충남체육고등학교 심은세 선수도 500m+D, 1천m, 계주 3천m에서 3관왕에 올랐다.


논산내동초등학교 김나은 선수는 500m+D, 300m에서 우승하며 2관왕에 올랐다.

한편 논산시는 대회 기간 경기장 방역, 진료팀 배치, 숙박·외식업체 점검, 쓰레기 수거 등 운영 전반에 걸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논산계룡교육지원청도 논산학생롤러경기장 시설 사용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며 원활한 대회 운영을 도왔다.

시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도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관계자와 참가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가을에 예정된 인라인 하키대회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논산시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중부매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