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섬총각 영웅’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SBS '섬총각 영웅'이 티저를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3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임영웅과 친구 궤도,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배우 이이경이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고 식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태훈이 "한자리에 모여 밥 먹으니 좋다"라고 하자 임영웅은 "딱 진짜 우리가 이거 하려고 온 거잖아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과학에 열정적인 궤도가 임태훈의 "과학 이야기 마음대로 하라"는 말에 반응하자 임영웅은 "오늘 빨리 주무시고 싶냐"라며 친근한 '디스'를 주고받는 찐친 케미를 보여준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임영웅이 즉흥 라이브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온기'를 평상에서 편안하게 부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핸드폰 반주에 숟가락을 마이크 삼아 부른 노래는 잔잔하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여름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이번 예능의 주제곡은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곡으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섬총각 영웅'은 오는 8월 26일 화요일 밤 9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