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6.4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군기 바짝' 차은우, 중대장 훈련병 됐다…늠름한 모습 공개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시스] 차은우. (사진=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캡처) 2025.08.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차은우. (사진=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캡처) 2025.08.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28·본명 이동민)의 훈련소 근황이 공개됐다.

13일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게재된 '훈련병 스케치' 사진에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차은우는 중대장 훈련병 완장을 차고 늠름하게 앉아 있다.

양손을 무릎 위에 단정히 올린 채 굳은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잘 다려진 군복과 반짝이는 전투화, 단정히 정리된 베레모가 눈길을 끈다.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다.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앞서 지난 4일에는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차은우의 훈련소 적응기를 전한 바 있다.


그는 "토요일에 은우 형이 단체방에 메시지를 보내 '명준이 형(MJ) 어떻게 버텼냐, 살려달라'고 하더라"며 "체력이 좋은 형인데도 쉽지 않은가 보다. 그래도 적응은 잘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 목격담도 올라왔다. A씨는 "취사병으로 근무 중인데 설거지하는 모습을 봤다. 열심히 하더라. 빡빡머리인데도 잘생겨서 눈 마주치면 피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다른 목격담에는 "군대에서 사람들이 계속 쳐다보자 조교가 '쳐다보지 마십시오.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더라"는 일화가 소개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불출석 의사
    윤석열 불출석 의사
  2. 2최경주 인비테이셔널 우승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우승
  3. 3국민의힘 단합
    국민의힘 단합
  4. 4신경호 교육감 뇌물수수
    신경호 교육감 뇌물수수
  5. 5이종섭 수사 외압 의혹
    이종섭 수사 외압 의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