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원♥ 신지 "도망가서 일을 더 크게 만든 것" 날선 비판.('한블리')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한블리'가 의문의 돌진 사고를 조명한다.

오늘(1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교통사고 제로 챌린지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도심 한복판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의문의 돌진 사고를 파헤친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는 신호 대기 중이던 블박차가 갑자기 앞차를 세게 들이받는 장면이 나타난다. 이어 기이한 굉음을 내며 전진과 후진을 반복하더니, 멈출 줄 모르는 위험한 움직임으로 현장을 긴장감으로 몰아넣는다. 이를 지켜본 패널들은 "도대체 무슨 상황이었던 거냐"며 미스터리한 전개에 연신 고개를 갸웃거린다.

제작진은 블박차주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고 경위를 자세히 들어본다. 그는 앞차를 추돌한 뒤 후진 기어로 변경했지만, 급가속이 멈추지 않아 추가 사고를 피하려 급히 우측으로 핸들을 꺾었다고 설명한다. 또한 "차 안의 모든 기능이 먹통이었다", "너무 당황해 손이 벌벌 떨렸다"며 긴박했던 당시를 떠올린다. 이어 사이드브레이크를 체결하고 브레이크를 강하게 밟아 차량을 멈춰 세웠다고 주장하지만, 페달 블랙박스 등 이를 입증할 증거가 없어 사건을 일반 교통사고로 종결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더한다. 의문점이 많은 이번 사고에 '한블리'는 전문가의 의견을 토대로 운전자의 페달 오인 가능성과 차량 결함 여부를 심도 있게 분석할 예정이다.


또 '한블리'는 끊이지 않는 음주운전 사고를 다룬다. 공개된 경찰차 블랙박스 영상에는 음주 단속에 적발된 차량이 시속 150km로 질주하며 도주하는 모습이 담긴다. 곧바로 경찰의 추격이 시작되고, 약 4km에 걸친 사투 끝에 차량 창문을 뜯어내며 진압에 성공한다. 해당 운전자는 혈중알코올농도 0.062%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으며, 이를 본 가수 문원의 예비신부 신지는 "도망가서 일을 더 크게 만든 것"이라며 날선 비판을 던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가 완전체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환상적인 팀워크를 뽐낸다. 데뷔 27년 차에 접어선 이들은 신곡 '콜미'의 포인트 안무 무대는 물론, 히트곡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든다.

/nyc@osen.co.kr

[사진] '한블리'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