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송승헌, 촬영 때 냅다 벗었다…"칼 맞고 아파도 상의 탈의 후 샤워"('살롱드립2')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살롱드립2' 송승헌이 맥락 없는 상의 탈의 장면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세월은 우리만 먹나봐요... 변치 않는 올 타임 스타.. | EP. 103 엄정화 송승헌 | 살롱드립2'라는 영상이 게시됐다. ENA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의 배우 엄정화, 송승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유튜브 '살롱드립2'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살롱드립2' 영상 캡처



송승헌과 엄정화는 10년 전 영화 '미스 와이프'를 함께한 인연이 있다. 이에 이번 작품으로 다시 만나게 됐을 때 한층 더 편했다고 한다.

엄정화는 "10년 전에 만났는데, 매년 안부 문자를 보내줬다. 감동이다"라고 말했다. 송승헌은 "그럴 때라도 연락드리는 거다. 평소에 연락 안 했다는 거"라며 쑥스러워했다.

촬영장에서 어떤 스타일이냐는 물음에 송승헌은 "촬영날 만큼은 집중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에 엄정화는 "구석에서 혼자 스쿼트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장도연은 "누가 몸짱 아니랄까 봐"라며 거들었다.

새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송승헌은 교통과로 좌천당한 형사 독고철 역을 맡았다. 송승헌은 "대본 보면 지문에 '상의 탈의하는 독고철'이라고 적혀있다. 작가님이 뭐만 하면 내용과 상관없이 상의 탈의를 시킨다. 형사 캐릭터라서 칼 맞아서 아픈데도 옷 벗고 샤워한다. 피 흘리는데 샤워를 왜 하냐. 몸살 나도 옷 벗고 샤워한다"고 토로했다.


엄정화는 '몸살 샤워신'에 대해 "진짜 올누드로 찍었다"고 전했다. 장도연이 "정말이냐"며 놀라자 엄정화는 "뻥이야"라고 장난쳤다. 송승헌은 "올누드로 어떻게 찍냐. 설정이 올누드라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2. 2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명동 크리스마스 인파
  3. 3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통일교 특검 입장 변화
  4. 4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5. 5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고려아연 울산공장 화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