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경실, 불륜설 해명 “엔터 대표에 법카 받아 쓴다고…알고보니 이름 비슷한 연예인”[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개그우먼 이경실이 불륜설을 해명했다.

지난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에는 ‘나락감지 주파수 듣고 가세요 [신여성] 나락과 극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경실은 “내가 지금 감당하기 힘들 때 루머를 듣잖아? 그럼 더 무너진다. 내가 처음에 이혼하고 나서 나도 슬픈데 내가 예전에 결혼생활할 때 없었던 소문들이 막 도는 거다. 소문이 도는데 그 중 하나가 어느 엔터테인먼트 대표하고 내가 그렇고 그런 사이라는 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 사람이 준 법인카드를 가지고 내가 갤러리아 가서 명품을 사고 너무 구체적이다. 그래서 어느 날 기자가 전화가 왔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이 기자는 너무 확신에 차 있었다. ‘법인카드 가지고 갤러리아를 가신다던데 ‘라고 했다. 내가 나도 모르게 막 울면서 ‘나는요 옛날에 남편한테 포인트 카드도 안 받아봤다. 내가 무슨 법인 카드를. 난 그땐 법인카드가 뭔지도 모를 때다”고 털어놓았다.


당시 이경실은 눈물을 쏟으며 해명했다고. 그는 “울면서 막 대성통곡을 하고 근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나하고 비슷한 이름을 가진 다른 연예인이었다. 근데 그 연예인을 나로 착각하고 너무 황당하더라. 근데 다행히 다 이렇게 부자인 사람들하고 스캔들을 만들었더라”라고 했다.


이경실은 “이후 나 그때 우스갯소리로 그랬다. 다 이렇게 돈 있는 사람들하고 붙여줘서 그나마 좀 괜찮네 웃으면서 이 얘길 했다니까”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소문을 퍼트렸던 사람들에게 이경실은 “너나 잘하세요”라고 한 마디 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