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학래X임미숙 아들과 소개팅 잘 안 돼"..이용식 복수 당했다('수밤')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이용식이 손녀를 위해 다시 한번 내기에 손을 댔다.

13일(수)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17회는 ‘슈퍼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X원혁, 김승현을 비롯해 ‘미스터트롯2’ 김용필, ‘미스터트롯3’ 이생노X박경덕까지 총출동해 아빠들의 청춘을 선보인다.

이날 <수밤> 최초 남성팀 ‘슈퍼파파’와 ‘미스트롯3’ 8공주로 이루어진 ‘티조의 딸’로 나뉘어 대결이 성사된다. ‘국보급 음색’ 정서주가 ‘뽀식이 아저씨’ 이용식을 대결 상대로 지목해 이목을 끈다. 그녀는 “이용식 선배님의 주선으로 아현 언니가 김학래X임미숙 아들과 소개팅했는데 잘 안됐다. 그래서 내가 대신 복수하려고 한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낸다. 이용식은 “아현아, 남자 명단 48명 가지고 있다. 훌륭한 개그맨들 많다. 보증서까지 준비되어 있다”며 재치 있게 응수한다.

그런 가운데, 이용식은 MC 붐 섭외를 걸고 승부에 맞선다. 그는 “지난번 ‘미스쓰리랑’ 때 내가 이기면 붐 선생님께서 손녀 돌잔치 사회봐주신다고 했었는데 졌었다”며 무효가 돼버린 공약을 다시 언급한다. 이어 “만약 내가 오늘 이기면 (MC 붐이) 유치원 입학식 날 손잡고….”라며 손녀 바보의 면모를 보여 흐뭇함을 자아낸다.

한편, 아빠들의 무대를 응원하는 가족들의 영상 편지가 깜짝 공개된다. 영국 사는 이생노의 손자가 엑소 디오와 배우 이동건의 닮은 꼴로 ‘미스’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는 “할아버지의 손자라 자랑스럽다. 할아버지가 슈퍼스타”라며 응원한다. 더불어 ‘딸부자’ 김승현은 와이프와 딸의 영상 편지를 받고 힘이 솟아나자, “오늘 ‘슈퍼맨의 밤’을 ‘김승현의 밤’으로 만들어보겠다”고 비장한 각오를 밝힌다. 그러나 MC 붐이 “그러기엔 상대가 강력하다”며 긴장감을 더한다.

트롯까지 점령하러 온 멋진 아빠들의 고품격 음악 쇼가 담긴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17회는 13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김종국 송지효 런닝맨
  2. 2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3. 3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