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전소미, '미스코리아' 무대 중 당황한 이유…"하고 싶은 말 있었는데" [인터뷰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가수 전소미/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가수 전소미가 '2025 제69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초대 가수로 얼굴을 보인 데에 대해 한 가지 아쉬움을 토로했다.

전소미는 지난 7일 용산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텐아시아와 만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카오틱 앤 컨퓨즈드)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소미는 "무대를 하고 나면 마이크라도 쥐여줄 줄 알았다. 이 이 자리를 빌려 말하게 돼서 기쁘다. 경연 날 하루를 위해 견뎌온 숨은 고통과 노력, 아픔이 있지 않겠나. 그 점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위로를 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그는 이어 "이 이 자리를 빌려 충분히 아름다우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고 평상시 모습조차도 아름다우시다고 전하고 싶었다. 하지만 마이크를 안 주셨다. 너무 당황스러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전소미의 'Chaotic & Confused'에는 타이틀 곡 'CLOSER'(클로저)를 비롯해 선공개 곡인 'EXTRA', 'Excapade'(에스커페이드), 'DELU'(델루), 앨범과 동명인 'Chaotic & Confused'까지 총 5곡이 실려 있다. 타이틀 곡 'CLOSER'는 스터터 하우스(Stutter House)라는 새로운 장르를 도전한 곡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가진 곡이다.

한편, 전소미의 두 번째 EP 'Chaotic & Confused'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