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HK그룹, 빈펄 초청으로 ‘2025 한국-베트남 비즈니스 포럼’ MOU 참석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HK그룹이 8월 12일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5 한국-베트남 비즈니스 포럼’에 베트남 빈그룹 산하의 빈펄(Vinpearl)의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양국 정부와 주요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관광ㆍ경제ㆍ문화 분야에서의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베트남 서기장과 대한민국 대통령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함께했다.

HK그룹과 빈펄은 지난 수년간 베트남 내 골프ㆍ관광 사업에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으며,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프리미엄 골프ㆍ관광 상품 개발과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를 확대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양국 간 인적ㆍ물적 교류 활성화를 위한 신규 프로그램과 장기적 파트너십 전략이 심도있게 논의됐다.

HK그룹 전대만 회장은 “빈펄과의 파트너십은 단순한 사업 협력을 넘어 양국의 관광 산업 발전과 문화 교류를 선도하는 전략적 동반자 관계”라며, “이번 MOU를 통해 한국과 베트남을 잇는 프리미엄 관광·레저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본 행사 이후 빈펄 대표단은 HK그룹의 신사옥을 방문해 향후 공동 프로젝트 실행 계획과 장기 비전을 공유하는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