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박진영→ITZY까지" JYP, 日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효경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일본에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JYP는 오는 9월 28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 나미키 거리 빌딩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1년과 2023년, 2024년 이후 네 번째로 진행하는 현지 단독 팝업스토어다.

이번 행사에는 박진영(J.Y. Park), JUN. K(준케이), 닉쿤, 장우영,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의 개성과 계절감을 듬뿍 담아낸 테마의 MD, 공식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다.

박진영은 여름의 힐링 리조트 테마를 선보이고 JUN. K, 닉쿤, 장우영은 밝고 자유로운 여름휴가 분위기를 그려낸다. 스트레이 키즈는 힙합과 스트리트 감성으로 재해석한 사우나를 콘셉트로 다양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ITZY는 휴양지의 주스 바를 테마로 건강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올해로 일본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장우영의 활동을 기념하기 위해 현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초코무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공개한다. 지난 10년간의 일본 활동 시간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담은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MD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의상 전시, '숨은 우영을 찾아라'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JYP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비주얼을 만날 팝업 스토어는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JYP JAPAN POPUP STORE 2025' 공식 MD 상품은 JYP 재팬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와 함께 일본 전역에서는 JYP 재팬과 일본 대표 음료 브랜드 산토리가 협업한 대규모 프로모션이 펼쳐지고 있다.

전국 주요 상업시설 내 대형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래버레이션 음료 자판기를 곳곳에 설치해 JYP 아티스트와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새로운 창구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 MD 자판기는 무인 시스템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아티스트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MD 자판기는 오는 9월 28일까지 일본 총 4개 지역, 대형 광고 캠페인과 컬래버레이션 음료 자판기는 총 23곳의 전국 주요 거점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 중 컬래버레이션 음료 자판기는 총 86곳에 마련돼 일본 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평론가 별세
    김영대 평론가 별세
  2. 2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3. 3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4. 4김병기 보좌진 논란
    김병기 보좌진 논란
  5. 5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