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준, 성룡 신작 만났다…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포풍추영’ 9월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포풍추영’이 오는 9월 CGV에서 개봉한다.

‘포풍추영’은 첨단 감시망을 뚫고 수십억을 탈취한 범죄 조직과, 이를 추적하는 소수정예 감시팀의 숨 막히는 추격과 액션을 그린 액션 범죄 블록버스터 영화.



연출을 맡은 래리 양 감독은 2016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에 선정된 ‘산이 울다’로 데뷔한 감독으로, 성룡과는 ‘라이드 온’ 이후로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다.

이번 영화에서 성룡은 은퇴한 전설의 추적 전문가 ‘황더중’ 역을 맡아 노련하고 진중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그와 맞서는 범죄 조직의 수장 ‘푸룽성’ 역은 ‘연인’, ‘동사서독 리덕스’등에 출연한 홍콩 배우 양가휘가 맡았다.

여기에 성룡과 함께 팀을 이뤄 범죄를 추적하는 신입 경찰 ‘허추궈’ 역에는 ‘내가 날 부를 때’ 등으로 주목 받은 장쯔펑이 캐스팅되었고, 양가휘의 양아들인 쌍둥이 형제 ‘시왕’과 ‘시멍’ 역은 츠샤가 1인 2역으로 분한다. 또 그룹 세븐틴의 멤버 준(문준휘)이 양가휘의 또 다른 양아들 ‘후펑’ 역으로 출연, 악역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격돌 포스터’에서는 성룡과 양가휘를 필두로 장쯔펑, 세븐틴 준까지 캐스팅 라인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